certmgr exe 다운로드

certmgr.msc – 개인 인증서 가져오기 «certmgr.msc»를 사용하여 인증서 매장으로 개인 인증서를 가져오는 방법? 개인 인증서에는 개인 키도 포함되어 있으며 PKCS#12(공개 키 암호화 표준 #12) 파일에 저장됩니다. PKCS#12 파일에 저장된 자체 서명된 인증서를 인증서로 가져올 수 있습니다. 2012-08-03, 10515👍, 0💬 대부분의 경우 프로그램이 실행되는 동안 발생하는 certmgr.msc 런타임 오류가 발생하여 프로그램이 비정상적으로 종료됩니다. 이러한 certmgr.msc 오류 메시지의 대부분은 Windows가 시작 시 이 파일을 찾을 수 없거나 파일이 손상되어 시작 프로세스가 조기에 중단되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. 일반적으로 Windows는 이러한 오류를 해결하지 않고는 시작할 수 없습니다. 온라인 환경에서 서명이 확인되면 Windows API를 사용하여 인증서를 다운로드하고 시스템에 추가합니다. 이 프로세스 중에 관리 설정을 통해 인증서를 신뢰할 수 있고 허용되는지 확인합니다. 대부분의 오프라인 환경에서는 이 확인 프로세스를 실행할 수 없습니다. 인증서를 수동으로 설치하면 엔터프라이즈 관리자가 인증서를 신뢰할 수 있고 조직의 보안 정책을 충족할 수 있습니다. 인증서 관리자 도구(Certmgr.exe)는 명령줄 유틸리티인 반면 인증서(Certmgr.msc)는 MMC(Microsoft 관리 콘솔) 스냅인입니다.

Certmgr.msc는 일반적으로 Windows 시스템 디렉터리에서 찾을 수 있으므로 명령줄에 인증서를 입력하면 Visual Studio에 대한 개발자 명령 프롬프트를 열어도 인증서 MMC 스냅인이 로드될 수 있습니다. 이 문제는 스냅인에 대한 경로가 PATH 환경 변수의 인증서 관리자 도구에 대한 경로 앞에 있기 때문에 발생합니다. 이 문제가 발생하면 실행 에 대한 경로를 지정하여 Certmgr.exe 명령을 실행할 수 있습니다. Certmgr.dll 파일은 32비트의 경우 1.86MB, 64비트의 경우 1.71MB입니다. 다운로드 링크가 확인되었으며 아무런 문제가 없습니다. 당신은 문제없이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. 현재, 그것은 1589 번 다운로드되었습니다. Windows의 WinX 메뉴에서 인증서를 관리하려면 실행을 선택합니다. 실행 상자에 certmgr.msc를 입력하고 Enter를 누르고 있습니다. 관리자로 로그온해야 합니다.

인증서 관리자가 열립니다. 인증서 관리자 도구(certmgr.exe)를 설치 공유에 복사합니다(예: serversharevs2017). Certmgr.exe는 Windows 자체의 일부로 포함되지 않지만 Windows SDK의 일부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. 인증서 관리자 도구(certmgr.exe)는 명령줄 유틸리티 도구인 반면 인증서 관리자 콘솔(certmgr.msc)은 Microsoft 관리 콘솔(MMC) 스냅인 GUI 유틸리티 도구입니다.